HOME > 협회소식 > 회원사 보도자료
 
작성일 : 14-04-21 14:41
[P&I 2014] 유쾌한생각, 스튜디오 전용 조명장치 선보여
 글쓴이 : KOPI
조회 : 853  

유쾌한생각 (대표 김효준, www.plthink.com)은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에 참가해 자체 브랜드인 '포이즘', '렘브란트' 시리즈의 라이트와 스트로보 등을 선보였다.

(사진설명: 신제품 'TT560FTTL' 플래시)

이 회사는 9만개 이상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과 디지털 사진, 영상에 필요한 조명 및 배경, 촬영세트 등 전문가와 아마추어를 위한 다양한 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튜디오용 조명과 부자재 브랜드인 포이즘과 렘브란트 시리즈는 유로 및 디지털 스트로보와 LED 라이트, 할로겐 라이트, 포토라이트 등 지속광 장비, 플래시 동조기, 삼각대, 모노포트와 같은 개인장비까지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조명스탠드, 소프트박스, 리플렉터, 촬영 테이블, 배경 시스템 등 소품과 액세서리류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신제품 'TT560FTTL'는 FLASH GEAR16을 사용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플래시가 분리된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광량 조절 및 조작이 가능해 촬영이 편리하다. TTL을 활용, 손쉽게 광량조절이 가능해 외장 플래시를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도 촬영이 쉽고 1/8000 고속 동조지원으로 다양한 환경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용한 'TT560FAST' 플래시는 캐논 외장 플래시에 비해 재충전시간과 발광횟수가 향상됐으며, 24~105mm 줌 헤드를 장착해 촬영자가 원하는 빛의 각도 조절과 함께 플래시 기어를 사용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FLASH GEAR16을 사용한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플래시가 분리된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광량 조절 및 조작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스튜디오용 조명 장치)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PHOTO & IMAGING 2014'는 삼성전자, 캐논, 니콘, 세기P&C, 소니, 한국후지필름, 파나소닉 등 사진영상을 대표하는 기업이 대거 참여, 300여개 브랜드 680부스 규모로 치러진다.


*출처: 에이빙 뉴스(http://kr.avi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