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협회소식 > 회원사 보도자료
 
작성일 : 14-11-13 15:28
[P&I PRO 2014] 로우프로, P&I Pro 2014서 '프로택틱 AW 시리즈' 2종 선보여
 글쓴이 : KOPI
조회 : 1,060  

대광엔터프라이즈는 5일(수)부터 8일(토)까지 나흘간 Coex B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사진영상프로기자재전(이하 P&I Pro 2014)'에 참가해 신규 라인업 '프로택틱 AW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350, 450 AW 두 가지 용량의 새로운 로우프로 백팩 시리즈는 로우프로 본사 개발팀이 특별 기획한 제품이다. 포토 저널리스트와 다큐멘터리 사진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한 기능을 접목시켰다. 특히 스트리트 촬영 시 신속하게 카메라를 빼고 넣을 수 있는 수납방식이 특징이다. 

등판 개폐 시스템뿐 아니라 좌, 우 양측 개폐와 상단 오픈 방식으로 총 3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수납, 운용할 수 있다. 450AW 제품의 경우, 세로그립을 마운트한 채로 플래그십 DSLR 바디를 수납할 수 있다.

프로택틱(ProTactic) 시리즈는 두 모델 모두,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내부 포켓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을 위해 가방 전면과 좌우측에 벨크로 타입의 파우치를 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식 부착 시스템'이 눈에 띈다.

등판은 '액티브 존' 설계로 오래 메고 다녀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동급의 카메라 백팩과 달리 유선형 디자인으로 슬림한 외관을 자랑한다. 로우프로의 방수 기능인 비와 먼지를 막아주는 내장식 올 웨더 AW 커버도 적용했다. 2kg 대의 적당한 무게와 효율적인 수납 기능으로 여행 사진가들이 탐낼 만한 카메라 백팩이다.

액션캠 고프로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로우프로 인서트 파우치도 전시했다. 실용적인 가격대의 시루이 삼각대는 미러리스 사용자에게 인기가 높은 트레블러형 시리즈와 대표적인 8X 카본 시리즈를 소개했다.

한편, 사진과 영상 분야의 프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P&I PRO 2014는 비지니스에 중심을 둔 전문 전시회로, 스튜디오 종사자는 명함 지참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는 카메라, 렌즈, 영상기기, 프린터, 응용 기자재 관련 중소업체가 대거 참가해 최신 장비를 소개한다.

또, 전시와 함께 컨퍼런스(KDPS Conference)를 진행해 인기 드라마와 영화, 다큐멘터리 촬영감독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현장 스토리와 사진 촬영 노하우 등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Global News Network 'A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