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협회소식 > 회원사 보도자료
 
작성일 : 15-06-02 16:00
포멕스, 2015년 FOMEX Dp 출시
 글쓴이 : KOPI
조회 : 690  
가성비 최고에 도전장, (주)현대포멕스 FOMEX Dp 출시
세련된 BODY, 편리한 Prop기능, 하이서울 브랜드의 2015년 야심작


 서울시가 인정한 HI Seoul 브랜드기업인 ()현대포멕스(대표 유재균)Fomex Dp를 새롭게 출시했다. Fomex D시리즈는 디지털 스트로보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로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한층 세련된 디자인에 Prop기능이 추가된 모델이다.

 Fomex Dp에 도입된 Prop기능은 광량 조절을 연동하는 방식으로 스트로보에 설정한 밝기를 모델링에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 디지털 UI를 탑재하고 안정성이 검증된 고품질의 케펙시터와 고성능의 플래쉬 튜브를 사용해 반복된 작업에도 선명하고 섬세한 빛을 구현하며 풍부한 광량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의 사진영상조명연구소를 보유한 기업의 야심작답게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와 부합해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비롯한 사진가들의 높은 반향이 예상되고 있다.

 (주)현대포멕스 유재균 대표는 "친환경 녹색분야를 대표하는 HI Seoul 브랜드인 만큼, 디자인·성능·가격·A/S 등 소비자의 기대와 욕구를 폭넓게 충족시키고자 했다"면서 "국내출시에 이어 해외공급을 앞둔 Fomax Dp가 수출경쟁력을 제고하고 한국 조명기술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출처 : (주)현대포멕스(www.fomex.co.kr)